3월 17일 날 토스 뱅크 카드를 신청했고 바로 오늘 3월 21일 토스 카드를 수령받았습니다. 신나서 수령받자마자 뜯고 스티커를 붙여버렸네요. 사진을 찍었어야 했지만 제가 실수를 했습니다. 카드를 보는 순간 깨달았습니다. 색깔이 이쁘고 잘 골랐다는 것을. 토스 뱅크 계좌를 개설하면 토스 뱅크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토스 카드의 장점이 많으니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 그렇다면 토스 카드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?
발급대상 : 만 17세 이상.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고객 (단, 후불교통기능은 만 18세 이상부터 신청 가능)
연회비 : 없음
발급수수료 : 2000원 (별도 안내 전까지 프로모션으로 면제 혜택 제공)
토스 카드 기능
- 연회비 없음
- 보통 꽤 괜찮은 카드라고 하면 연회비가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. 하지만 토스 카드는 연회비가 없다는 점에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.
- ATM 입출금 수수료 무료
- 입출금 수수료 무료. 말을 하지 않아도 엄청 좋은 장점입니다.
- OTP 기능 탑재
- OTP기능 무료로 제공합니다. 일단은 자신이 카드 OTP기능을 쓸 수 있는 기종인지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. 아이폰 같은 경우 ios 13 이상, iphone7 이상이고, 안드로이드는 Android 9 이상, NFC 모드는 기본모드가 있어야 합니다. 참고로 NFC모드 기능을 확인하는 법은 휴대폰 [설정] 창 열고 nfc를 검색하면 됩니다. 이때, nfc를 탭 하여 사용 설정을 누르고 기본 모드를 탭 하시면 됩니다. 본인 기종이 nfc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OTP기능을 쓸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- 교통카드 기능
- 후불 교통 이용금액은 전일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누적금액이 매월 10일(공휴일인 경우 익영업일) 체크카드 결제 계좌에서 자동 출금이 됩니다. 교통 카드 기능까지 있으니 더욱 매력적이네요.
- 해외 이용 on/off 기능
-해외 결제까지 지원 가능, 카드 뒷면에 마스터카드가 표시되어있답니다.
캐시백은 얼마나 주나?
매일 캐시백을 주고 월 최대 40,300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. 하지만 여기서 유의하셔야 할 것이 있는데, 이 혜택은 22년 6월 30일까지입니다. 혜택 연장이 되는지는 추후에 카드사에서 연락해준다네요.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캐시백은 어떻게 받나?
지난달 실적 조건 없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캐시백은 언제 받나?
결제 금액이 계좌에서 빠져나갈 때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. 버스나 지하철은 카드사에 사용 내역이 접수될 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캐시백 유의사항
국내혜택은 3000원 이상 결제 건만 포함 (단, 대중교통은 300원 이상)
캐시백은 하나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코드 기준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.
간편 결제(네이버 페이, 카카오페이 등)로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
기타 유의 사항
온라인 결제 시 '하나카드'로 사용해야 합니다. 왜냐하면 토스 카드는 정산업무를 하나은행에 위탁했기 때문입니다.
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토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
감사합니다.
'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농협서버거래폭주네요 송금어떻게하지 (0) | 2022.03.21 |
---|---|
토스뱅크 1억 넣으면 하루 5400원? 매일 커피값 공짜? (0) | 2022.03.19 |